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

 

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,

희망브리지 폭염·감염 대응키트 50가구 전달

 

 

730,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(관장 이정원)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지원받은 폭염·감염 대응키트 50개 중 20개를 하북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.

 

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재난취약계층이 폭염에 대처하고 감염병 예방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‘2024년 기후재난 폭염·감염 대응키트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. 해당 키트는 손선풍기, 부채, 홑겹이불 등 총 2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.

 

오영선 하북면장은하북면에 거주하고 있는 재난취약계층분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힘써주시는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에 감사드린다. 앞으로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.

 

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이정원은 재난취약계층들을 위한 지원사업을 진행하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감사드리며, 해당 지원을 통해 더위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더위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.”고 밝혔다.

 

추후 폭염·감염 대응키트 30개는 지역 내 재난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.


       <아래링크로 기사확인이 가능합니다>  

 http://www.gnmaeil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45753

 https://www.idomin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917523

 http://www.yangsanilbo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10224